조은직구 이우센터 시스템 재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믿음과 사랑으로 성장한 조은직구 대표 김건 입니다.
더 빠르고 정확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우센터 전산 시스템 및 물류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재점검할 예정입니다."


 재점검 일정: 2025년 10월 13일 (월) 18:00 ~ 12월 15일 (수) 09:00 (예상)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완료될 수 있으며, 만약 지연될 경우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재점검기간 동안 다음과 같은 영향이 있을 예정입니다.

입고/출고 처리 일시 중단: 재점검 기간 동안에는 신규로 도착하는 상품의 입고 및 기존 상품의 출고(배송) 작업이 일시 중단됩니다.

배송 추적 정보 지연: 이미 출고 처리된 상품의 배송 추적 정보 업데이트가 일시적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지연: 물류 관련 문의량이 증가할 수 있어 고객센터 응대가 평소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널리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재점검을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물류 서비스를 준비하겠습니다.
잠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조은직구의 한 걸음 성장을 위한 과정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하는 조은직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