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고후 주소변경/홀딩/자체픽업 등 업무 취소 통지 *

* 출고후 주소변경/홀딩/자체픽업 등 업무 취소 통지 *

3.11일 부터 입항건은 인천 통관 장소가 모두 신항 새 창고로 옮겨져 작업 시작 한다고 합니다.
신항 창고 작업은 대부분 자동화 작업으로 수동 통관작업 라인을 줄이기 때문에 이전에 픽업,홀딩 혹은 주소 변경등 요청을 했던 업무는 시행 어렵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저희 조은에서는 센터측 출고뒤 주소변경 자체픽업 홀딩 등 업무 서비스를 취소할수밖에 없게 되엿습니다.
많은 양해부탁드리며 업무에 지장 없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CJ건 - 센터 출고후 자체픽업 홀딩 및 주소변경 요청은 원주소로 발송된뒤 다시 통관사 창고로 회수해서 주소변경 재발송 가능합니다.회수비용과 재발송비용은 별도로 발생합니다.》
《경동 - 센터 출고되고 통관완료후에 경동창고에 인계 된뒤로 자체픽업 홀딩 및 주소변경 요청 가능합니다.
(참고로 조은에서 요청은 해드렷으나 경동 측 상황에 따라 자체픽업 홀딩 및 주소변경은 100프로 안될때도 잇는점 참조 하시고 업무에 지장 없으시길 바랍니다.)》


(전에는 수동으로 통관완료후에  통관사 한국 동료가  X기 통관을 통과한후에  CJ에 인계 햇습니다.
CJ에 인계하는 과정에서 요청한 홀딩건들을  찾아내서 처리해드렷는데  신항 자동화라인후에는 
통관사 직원의 접근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화물은 컨테이너에서 나와 X선 라인 통관을 통과한 후 
직접 자동화 운영대에서 CJ 접수점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중간 속도가 너무 빠르고 인원이 접근할 수 없어 차단물을 골라낼 수 없습니다.)